가톨릭대학교가톨릭대학교가톨릭대학교가톨릭대학교행정학과

 

커뮤니티

공지사항

[사물함 공지]사물함 관리 주체 변경 및 정리 일정 안내

  • 작성자 :행정학과
  • 등록일 :2025.09.01
  • 조회수 :16

  가. 사물함 관리주체 변경사항    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    

구분

    
    

변경 전 

    
    

변경 후

    
    

관리주체

    
    

학과(전공)

    
    

학생지원팀

    
    

내용

    
    

전공배정(공용) 사물함 

    

신청 및 관리

    
    

전체 재학생 대상 

    

사물함 개별 신청 및 관리

    


        ※다솔관에 위치한 전공 자체운영 사물함의 경우는 학생지원팀 관리에서 제외함.

        

   나. 사물함 관련 추진계획       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    

일정

    
    

추진계획

    
    

비고

    
    

8월 25일(월)~8월 29일(금)

    
    

전공배정(공용) 외 개별사용(미배정) 사물함 물품정리

    
    

학생지원팀

    
    

8월 29일(금)~9월 5일(금)

    
    

전체 학생대상 사물함 물품정리 홈페이지 공지

    
    

학생지원팀

    
    

9월 1일(월)~9월 5일(금)

    
    

전공배정(공용) 사물함 개인물품 일괄 정리

    
    

학과(전공)협조

    
    

9월 8일(월)~9월 12일(금)

    
    

전공배정(공용) 사물함 미수거물품 확인 및 폐기

    
    

학생지원팀

    
    

9월 17일(수) 부터

    
    

사물함 개별 신청기간

    
    

학생지원팀

    


   다. 학생 협조요청사항

        1) 사물함의 개인물품 정리 안내 및 사물함 정리 확인 협조 
(※2025-1학기 이전 및 1년단위 사용 신청자 포함)

        2) 미수거시 9월 12일자 일괄 정리 및 폐기 예정 안내 협조.


   라. 기타사

       - 전공배정(공용) 외 개별사용(미배정) 사물함 물품은 학생지원팀에서 일정기간 보관 후 폐기 예정.

       - 개인 사물함 신청 관련 상세 안내는 <사물함 관련 추진계획>의 일정에 따라 학생지원팀에서 진행 예정.